전 성취를 못할 인간이에요. 타 과목을 더해도 영어만 잘 나오고, 나머지는 개판초딩때부터 용돈 아낀거를

전 성취를 못할 인간이에요. 타 과목을 더해도 영어만 잘 나오고, 나머지는 개판초딩때부터 용돈 아낀거를

타 과목을 더해도 영어만 잘 나오고, 나머지는 개판초딩때부터 용돈 아낀거를 저축하고, 그걸로 아이패드 중고를 살려고 하니, 형이 “니 돈도 아니잖아, 그리고 필요없어서 남은거니깐 다 반납해”라 해서…73만원이다 뺏기고, 그렇다고 다른 잘하는것도 없고, 어쩌죠?

아직 한창 어린데 미래가 많습니다

뭐라도 하나씩 다 해보시길!ㅎㅎㅎ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