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배당 etf질문 제가 고배당 커버드콜 etf에 투자하려고 하는데요.YBIT하고 YMAX에 각각 1200만원씩 투자하려고

미국 배당 etf질문 제가 고배당 커버드콜 etf에 투자하려고 하는데요.YBIT하고 YMAX에 각각 1200만원씩 투자하려고

제가 고배당 커버드콜 etf에 투자하려고 하는데요.YBIT하고 YMAX에 각각 1200만원씩 투자하려고 하는데혹시 이 etf들도 상폐될 확률도 있나요?그리고 배당이 없어질수도 있나요?궁금해서요...

ETF는 상폐될 가능성이 있으며,

배당이 없어질 수도 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