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양에 맞는 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메인보드 :GIGABYTE H610M H V2 D4 제이씨현 램 : 삼성전자 DDR4

컴퓨터 사양에 맞는 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메인보드 :GIGABYTE H610M H V2 D4 제이씨현 램 : 삼성전자 DDR4

메인보드 :GIGABYTE H610M H V2 D4 제이씨현 램 : 삼성전자 DDR4 16G PC4-25600 (정품) (16Gx2)

눈 아픔을 줄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니터를 고려해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