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양에 맞는 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메인보드 :GIGABYTE H610M H V2 D4 제이씨현 램 : 삼성전자 DDR4
메인보드 :GIGABYTE H610M H V2 D4 제이씨현 램 : 삼성전자 DDR4 16G PC4-25600 (정품) (16Gx2)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메인보드 :GIGABYTE H610M H V2 D4 제이씨현 램 : 삼성전자 DDR4 16G PC4-25600 (정품) (16Gx2)
눈 아픔을 줄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니터를 고려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