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 주식에대해서 주식 ETF 연보수율이 있는데 이거는 년마다 제가 몇퍼센트씩 줘야하는게 아니라

ETF 주식에대해서 주식 ETF 연보수율이 있는데 이거는 년마다 제가 몇퍼센트씩 줘야하는게 아니라

주식 ETF 연보수율이 있는데 이거는 년마다 제가 몇퍼센트씩 줘야하는게 아니라 저절로 주가에 반영된다는데 그뜻이 뭔지 궁금합니다 또한 제가 이거를 10년을 가지고 팔면 보수율을 10년치를 미리 주가에 반영한다음에 계산하기때문에 제가 따로 내야하는 세금을 없는거죠??

해당 etf 가 천연가스를 추종한다 가정해 볼께요.

수수료는 1%

상품 가격은 10000원 이라 하면,

1년 지나 천연가스 가격은 그대로라고 가정했을때,

해당 etf 가격은 9900 원이 되는 것이지요.

연보수를 따로 떼 가지는 않았지만,

난 앉은 자리에서 그냥 1% 손실이 되는 구조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