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날 대체 거래소가 도입된 증권사만 이용이 되구요 아침8시부터 8시50분까지 에프터 마켓
15시 30분 부터 20시까지 직장인들도 마치고 이용 가능하게 됐구요 가격이 한국거래소보다 좀더 저렴해질수도 있다고 그리고 렉같은것도 좀 덜해져서 좋아질거라고 하고 있구요 대신 거래량이 좀 부산되서 장단점이 있을거라고 하고요
sor 자동매매 거래시스템이 승낙을 안하면 승낙하는걸로 해서 특정 증권사 몇개에서만 자동으로 진행이 되고요 키움은 자제 sor 프로그램이 있다고 나오고요 이건 예약 걸어두면 거래소 2개 중에 제일 저렴한 가격대로 매수를 해주는 그런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국주식에 보면 시장가랑 지정가 중간 가격이 존재하지요 그런것처럼 국내주식도 그런 중간가격이 도입된다고 하고요 그외 예약매수기능은 다있는데 그것도 된다고 하고요
그리고 중간시간대도 두거래소 중복으로 사용하고요 개미 투자자들 더 신경쓰이게 해서 수수료 더 챙길려는 목적인가 싶기도 하지만 잘만 하면 단타하는 분들은 좋아할수도 있겠네요 제가 볼때는 미국주식 투자 많이 해서 국내 주식을 좀더 하게끔 할려는것 같기도 하고요 예전보다 주식 투자자들이 많이 늘었고요
2000년초에 4~5년 정도 그당시에 대체로 거래소를 운영했다가 망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몇년이 갈지 모르겠지만 수익이 더 나면 다행일듯 암튼 그래 수수료가 좀더 저렴할수도 있구요 3주차 부터는 110종목 4주차가 200여개 5주차가 440인가 그럴겁니다 기억을 다는 못하겠네요 별도 따로 검색 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