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 고민

자퇴 고민

시간낭비라고 느껴질수있는데요

한때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근데 그럴만한 의지는있으세요? 하루를 제대로 활용할 의지가 있냐고요

님 자퇴하면 나중에 대입때 경쟁력장난아닙니다

수시라면 같은학년얘들만 재치면 되지만

정시는 요즘 회사원들도 해요 정시지원하는수가 장난아닌데 버틸수있겠어요?

그리고 걔 때문에 자퇴하면 누구만 손해입니까?

님만 손해에요 그럼 걔는 오히려 이득인데

왜 자퇴를 하세요. 님 잘못아니면 당당하게 학교생활 마무리 하세요. 자퇴는 고등학교가서 생각해도 늦지않아요.

졸업 잘 하시고 힘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