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필수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사실 미술쪽으로 가시는거면 필요는 없지만
디자인이라던지 아무튼 회사를 들어가시면 컴퓨터는 무조건 사용을 하시게 될겁니다.
다만 미술을 희망하신다면 컴퓨터로도 그림과 관련된 수업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세요. 도움은 될 겁니다.
컴퓨터학원이라고해서 엑셀, PPT, 코딩만 생각하시면 안되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