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 제적 후 미국 대학교 입학 한국에서 다니던 대학교가 미등록 제적을 받을 예정인데 혹시 미국에서 대학을
한국에서 다니던 대학교가 미등록 제적을 받을 예정인데 혹시 미국에서 대학을 다닌다고해서 한국에서 제적받은게 불이익이 될수있나요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한국에서 다니던 대학교가 미등록 제적을 받을 예정인데 혹시 미국에서 대학을 다닌다고해서 한국에서 제적받은게 불이익이 될수있나요 ??
안녕하세요,
한국대학에서 제적 받은게 미국대학을 다니는데 불익이되냐는 질문인가요?
미국신입학으로 진학한다면 한국대학성적을 제출하지 않아도 되니 고교성적만 좋다면 불이익이 될것은 없습니다. 만약 편입학으로 지원한다면 제적됐을때 까지의 성적이 중요하게 작용하겠지요. 미등록으로 제적이되는것은 (성적과 관련이 없다면) 미국대학 진학에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