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통화볼륨 문제 골전도 이어폰 아이리버 IBC-B10 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통화볼륨이 최대로 되서 엄청
골전도 이어폰 아이리버 IBC-B10 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통화볼륨이 최대로 되서 엄청 시끄럽습니다. 통화중 줄이고 사용하면 고정이 되어야하는데 끊고 다시 통화하면 다시 또 최대볼륨으로 됩니다. 해결방법있을까요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골전도 이어폰 아이리버 IBC-B10 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통화볼륨이 최대로 되서 엄청 시끄럽습니다. 통화중 줄이고 사용하면 고정이 되어야하는데 끊고 다시 통화하면 다시 또 최대볼륨으로 됩니다. 해결방법있을까요 ?
설정에서 볼륨 조정 후
재부팅해보시길 권장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