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lg가 좋나요? 삼성이 좋나요? 제 친구들은 lg그딴 기업 집어 치우라는 소리를 하는데 진짠기요?

Tv는 lg가 좋나요? 삼성이 좋나요? 제 친구들은 lg그딴 기업 집어 치우라는 소리를 하는데 진짠기요?

제 친구들은 lg그딴 기업 집어 치우라는 소리를 하는데 진짠기요?

TV는 LG가 좋은점이 많습니다

국내생산,고장이 잘 안난다고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생각에 따라 다르게 느낄수있습니다

그러니까 싸우지마시고 원만히 해결 하시기바랍니다

TV랑 비슷한 모니터는 삼성이 좋습니다

QLED 게이밍 모니터 좋습니다

채택부탁드립니다

프로필에서 연관 링크에 추천 배대지있으니

배대지 필요하시면 추천 배대지 써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