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젤다 질문!

닌텐도 젤다 질문!

제일 추천드리는건 현시점에서

OLED말고 라이트나 기본모델 중고를 산다음에

스위치2나오고 구매할때까지 가지고놀다가 스위치2 구매하면 그때 기존에가지고있는

스위치팔고 넘어가는겁니다

OLED는 성능업그레이드모델도아니고 스위치2나오면 중고가가 엄청떨어질겁니다

지금도 내려가는중이고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