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금은 퇴직 후 언제까지 들어와야 하나요 제가 내일부로 회사를 그만두고 나갑니다 내일까지는 제가 실제로 일을 하고요
제가 내일부로 회사를 그만두고 나갑니다 내일까지는 제가 실제로 일을 하고요 그래서 퇴직금이 2주 내로 들어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만약에 며칠부터 들어오면 그거는 문제가 되는 건가요 18일부터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내일부로 회사를 그만두고 나갑니다 내일까지는 제가 실제로 일을 하고요 그래서 퇴직금이 2주 내로 들어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만약에 며칠부터 들어오면 그거는 문제가 되는 건가요 18일부터인가요
3월 18일부터가 문제입니다. 퇴직일이 3월 3일이기 때문에 17일까지는 입금이 되어야 법정기준일이 됩니다.
그 이후로 합의 없이 입금이 늦어지면 임금체불로 노동청에 신고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또 공시이율을 적용한 이자를 일할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