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쌤 설득 방법 올해 고3인데요 학교에서야자때 인강을 못봅니다평소일과때도 패드를 못써요 평소 자습?시간에도 인강
올해 고3인데요 학교에서야자때 인강을 못봅니다평소일과때도 패드를 못써요 평소 자습?시간에도 인강 못봅니다 교과선생님이 어쩌다 한 번 허락해주시면 보고 점심,저녁도 마찬가지구요학교일과야 자습할수도 있고 정말 어쩔수없는데 꼭 야자를 해야되나요?제가 가고싶은대학이 연대의대인데요 공부는 끝이없고 양도 질도 중요하기때문에 아직도 인강을 봐야할게 정말 넘쳐납니다 지방이여서 학원 갈곳도 없습니다현역+지방일반고(정시 안좋게봄)+정시의대 이기때문에 진짜 차선책으로 지방대 의대 가서 반수도 고려하고있는상태에서 시간낭비하고싶지 않아요담임쌤 어떻게 설득하나요…2월 말쯤에 2주가량 전교생 전부(예체능빼고) 학교 나가서 자습하는데 이때도 인강을 못보게해서 이건 좀 아닌거같아서 겨우겨우 뺏는데 담임쌤 께서 별로 안좋아하시는거같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올해 고3인데요 학교에서야자때 인강을 못봅니다평소일과때도 패드를 못써요 평소 자습?시간에도 인강 못봅니다 교과선생님이 어쩌다 한 번 허락해주시면 보고 점심,저녁도 마찬가지구요학교일과야 자습할수도 있고 정말 어쩔수없는데 꼭 야자를 해야되나요?제가 가고싶은대학이 연대의대인데요 공부는 끝이없고 양도 질도 중요하기때문에 아직도 인강을 봐야할게 정말 넘쳐납니다 지방이여서 학원 갈곳도 없습니다현역+지방일반고(정시 안좋게봄)+정시의대 이기때문에 진짜 차선책으로 지방대 의대 가서 반수도 고려하고있는상태에서 시간낭비하고싶지 않아요담임쌤 어떻게 설득하나요…2월 말쯤에 2주가량 전교생 전부(예체능빼고) 학교 나가서 자습하는데 이때도 인강을 못보게해서 이건 좀 아닌거같아서 겨우겨우 뺏는데 담임쌤 께서 별로 안좋아하시는거같아요
자퇴하면 될듯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