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쌤 설득 방법 올해 고3인데요 학교에서야자때 인강을 못봅니다평소일과때도 패드를 못써요 평소 자습?시간에도 인강

담임쌤 설득 방법 올해 고3인데요 학교에서야자때 인강을 못봅니다평소일과때도 패드를 못써요 평소 자습?시간에도 인강

올해 고3인데요 학교에서야자때 인강을 못봅니다평소일과때도 패드를 못써요 평소 자습?시간에도 인강 못봅니다 교과선생님이 어쩌다 한 번 허락해주시면 보고 점심,저녁도 마찬가지구요학교일과야 자습할수도 있고 정말 어쩔수없는데 꼭 야자를 해야되나요?제가 가고싶은대학이 연대의대인데요 공부는 끝이없고 양도 질도 중요하기때문에 아직도 인강을 봐야할게 정말 넘쳐납니다 지방이여서 학원 갈곳도 없습니다현역+지방일반고(정시 안좋게봄)+정시의대 이기때문에 진짜 차선책으로 지방대 의대 가서 반수도 고려하고있는상태에서 시간낭비하고싶지 않아요담임쌤 어떻게 설득하나요…2월 말쯤에 2주가량 전교생 전부(예체능빼고) 학교 나가서 자습하는데 이때도 인강을 못보게해서 이건 좀 아닌거같아서 겨우겨우 뺏는데 담임쌤 께서 별로 안좋아하시는거같아요

자퇴하면 될듯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