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렉 걸림 어떻게 해결하나요? 컴퓨터는 인텔 9400f 메모리 8gb 2133 두개 쓰고 있고 그래픽카드1060
컴퓨터는 인텔 9400f 메모리 8gb 2133 두개 쓰고 있고 그래픽카드1060 3gb쓰고 윈도우는 최근에 깔아서 24h2버젼 사용중인데요 피파,오버워치같은 게임은 cpu gpu 3~40정도로 쓰면서 잘 돌아가는데 롤같은 경우 cpu 50 gpu5%정도의 사용률을 보이면서 144프레임에서 잔무빙 조금만 섞어도 7~80프레임정도로 떨어지는데 어떤게 문제일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컴퓨터는 인텔 9400f 메모리 8gb 2133 두개 쓰고 있고 그래픽카드1060 3gb쓰고 윈도우는 최근에 깔아서 24h2버젼 사용중인데요 피파,오버워치같은 게임은 cpu gpu 3~40정도로 쓰면서 잘 돌아가는데 롤같은 경우 cpu 50 gpu5%정도의 사용률을 보이면서 144프레임에서 잔무빙 조금만 섞어도 7~80프레임정도로 떨어지는데 어떤게 문제일까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