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타이어 교체.. 어제 연석에 긁혀 조수석쪽 앞바퀴 옆면이 까졌습니다.조금 깊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어제 연석에 긁혀 조수석쪽 앞바퀴 옆면이 까졌습니다.조금 깊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싶은데, 현재 1만 3천정도 탔습니다.전륜구동이면 한짝만 갈고 위치교환해서 새 타이어를 뒤로 보내면 잘 타고다닐 수 있울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어제 연석에 긁혀 조수석쪽 앞바퀴 옆면이 까졌습니다.조금 깊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싶은데, 현재 1만 3천정도 탔습니다.전륜구동이면 한짝만 갈고 위치교환해서 새 타이어를 뒤로 보내면 잘 타고다닐 수 있울까요?
안갈아도 될듯 한데요
그냥 타이어 유치 교환만 하세요
그걸 전륜이니깐 뒤로 보네세요
그럼 될듯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