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타이어 교체.. 어제 연석에 긁혀 조수석쪽 앞바퀴 옆면이 까졌습니다.조금 깊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앞 타이어 교체.. 어제 연석에 긁혀 조수석쪽 앞바퀴 옆면이 까졌습니다.조금 깊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어제 연석에 긁혀 조수석쪽 앞바퀴 옆면이 까졌습니다.조금 깊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싶은데, 현재 1만 3천정도 탔습니다.전륜구동이면 한짝만 갈고 위치교환해서 새 타이어를 뒤로 보내면 잘 타고다닐 수 있울까요?

안갈아도 될듯 한데요

그냥 타이어 유치 교환만 하세요

그걸 전륜이니깐 뒤로 보네세요

그럼 될듯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