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영주권 부여 친언니한테는 안되나요? 간호사로 일하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한명 지정해서 영주권 줄 수 있다는데,

호주 영주권 부여 친언니한테는 안되나요? 간호사로 일하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한명 지정해서 영주권 줄 수 있다는데,

간호사로 일하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한명 지정해서 영주권 줄 수 있다는데, 배우자나 부모님만 된다더라고요... 친언니는 안될까요? 방법 있다면 알려즈세요!

방법없습니다.

그리고 한명지정해서 주는게 아니라,

노부모를 부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과반이상의 자녀가 호주에있을경우

부양받을 수 있도록 영주권을 주는 개념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