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영주권 부여 친언니한테는 안되나요? 간호사로 일하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한명 지정해서 영주권 줄 수 있다는데,
간호사로 일하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한명 지정해서 영주권 줄 수 있다는데, 배우자나 부모님만 된다더라고요... 친언니는 안될까요? 방법 있다면 알려즈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간호사로 일하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한명 지정해서 영주권 줄 수 있다는데, 배우자나 부모님만 된다더라고요... 친언니는 안될까요? 방법 있다면 알려즈세요!
방법없습니다.
그리고 한명지정해서 주는게 아니라,
노부모를 부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과반이상의 자녀가 호주에있을경우
부양받을 수 있도록 영주권을 주는 개념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