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전세금 빌릴경우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이사가게 되면서 부모님께 전세금 1억 정도 빌릴려고 하는데, 임대인에게

부모님께 전세금 빌릴경우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이사가게 되면서 부모님께 전세금 1억 정도 빌릴려고 하는데, 임대인에게

이번에 이사가게 되면서 부모님께 전세금 1억 정도 빌릴려고 하는데, 임대인에게 부모님이 바로 1억 보냇다가, 집 나갈때 제가 받아서

부모님께 1억 빌려 받는순간 그 1억은 부모님으로부터 질문자님이 증여받는게 되는겁니다.

나중에 다시 1억을 부모님께 반환 할때도 질문자님이 부모님께 증여하는 것으로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차용증을 작성하시는게 좋습니다.

차용증은 형식적인게 아니라 정식으로 작성 하셔야 합니다.

이자지급도 진짜로 지급 하셔야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