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전세금 빌릴경우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이사가게 되면서 부모님께 전세금 1억 정도 빌릴려고 하는데, 임대인에게
이번에 이사가게 되면서 부모님께 전세금 1억 정도 빌릴려고 하는데, 임대인에게 부모님이 바로 1억 보냇다가, 집 나갈때 제가 받아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번에 이사가게 되면서 부모님께 전세금 1억 정도 빌릴려고 하는데, 임대인에게 부모님이 바로 1억 보냇다가, 집 나갈때 제가 받아서
부모님께 1억 빌려 받는순간 그 1억은 부모님으로부터 질문자님이 증여받는게 되는겁니다.
나중에 다시 1억을 부모님께 반환 할때도 질문자님이 부모님께 증여하는 것으로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차용증을 작성하시는게 좋습니다.
차용증은 형식적인게 아니라 정식으로 작성 하셔야 합니다.
이자지급도 진짜로 지급 하셔야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