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정시 내신반영 제가 내신이 많이 안 좋은데 연대를 꼭 가고싶습니다 ㅠㅠ 내신은
제가 내신이 많이 안 좋은데 연대를 꼭 가고싶습니다 ㅠㅠ 내신은 1학년때부터 거의 놔서 5,6등급 정도이고 미인정 결석이 23개인가 됩니다..연대 낮은과라도 가고싶은데 갈 수 있을까요..?물어볼 곳이 없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학교는 졸업했고 재수생입니다.화작 미적 생윤 윤사이고 전과목 1등급은 안정적으로 뜹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내신이 많이 안 좋은데 연대를 꼭 가고싶습니다 ㅠㅠ 내신은 1학년때부터 거의 놔서 5,6등급 정도이고 미인정 결석이 23개인가 됩니다..연대 낮은과라도 가고싶은데 갈 수 있을까요..?물어볼 곳이 없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학교는 졸업했고 재수생입니다.화작 미적 생윤 윤사이고 전과목 1등급은 안정적으로 뜹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신성적, 출결이 낮긴 하지만
수능성적이 높다면 연세대 가실 수 있습니다.
[이오름대입컨설팅]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From 이오름
카페 가입 후 연세대 자료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