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f30 320d ed 후방카메라 diy 제목처럼 개인적으로 후방카메라 사서 설치하려고 합니다. 차량은 13연식입니다. 스크린 쪽에
제목처럼 개인적으로 후방카메라 사서 설치하려고 합니다. 차량은 13연식입니다. 스크린 쪽에 뭘 뜯어서 어떻게 배선을 해야하는지, 트렁크 쪽은 어떻게 배선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설치메뉴얼 같은게 있으면 링크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모니터는 순정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목처럼 개인적으로 후방카메라 사서 설치하려고 합니다. 차량은 13연식입니다. 스크린 쪽에 뭘 뜯어서 어떻게 배선을 해야하는지, 트렁크 쪽은 어떻게 배선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설치메뉴얼 같은게 있으면 링크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모니터는 순정입니다.
들리세요
교육 좀 받고 가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글로 설명 할게 아닙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