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번호판 떨어짐 질문드립니다. 퇴근길에 차를 운전하려고 보니 앞쪽 번호판이 없어서 당황했었는데..주위를 둘러보니 눈
퇴근길에 차를 운전하려고 보니 앞쪽 번호판이 없어서 당황했었는데..주위를 둘러보니 눈 위체 떨어져 있더라구요..오늘 눈이 많이 왔었는데 그것 때문에 떨어진거 같아요..퇴근길에 번호판은 트렁크에 넣어 놓고 운전했는데 이거 불법인가요? 고의는 아닌데 조금이라도 차를 운전하면 안되는건지..20분 거리에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퇴근길에 차를 운전하려고 보니 앞쪽 번호판이 없어서 당황했었는데..주위를 둘러보니 눈 위체 떨어져 있더라구요..오늘 눈이 많이 왔었는데 그것 때문에 떨어진거 같아요..퇴근길에 번호판은 트렁크에 넣어 놓고 운전했는데 이거 불법인가요? 고의는 아닌데 조금이라도 차를 운전하면 안되는건지..20분 거리에
1. 번호판 없이 운전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고의가 아니더라도 단속될 수 있습니다.
2. 번호판은 직접 부착하면 안 되고, 지정된 자동차등록사업소나 지정된 카센터에서 부착 가능합니다.
3. 근처 자동차관리사업소나 번호판 제작소에 문의 후 방문하면 됩니다.
4. 번호판이 녹슬었으면 교체도 가능하지만, 차량등록사업소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5. 가까운 카센터에서 부착 가능한지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