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성당 성가대에서 앰프랑 마이크 쓰나요? 저는 앰프 없는 음악을 듣고 싶은데예전에 어릴 때 성당가면 오르간으로

요즘 성당 성가대에서 앰프랑 마이크 쓰나요? 저는 앰프 없는 음악을 듣고 싶은데예전에 어릴 때 성당가면 오르간으로

저는 앰프 없는 음악을 듣고 싶은데예전에 어릴 때 성당가면 오르간으로 전기적 앰프없는 음악을 생생히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요.요즘도 그런가요?

요즘 성당 성가대도 앰프와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오르간 소리만은 듣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