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 이제 미용학원 가는건 너무 늦은걸까요 제목과 같습니다.집안 사정때문에 미용학원 가는걸 미룰수밖에 없게됐는데이제 다니기엔 너무 늦은걸까요ㅠㅠ원하는
제목과 같습니다.집안 사정때문에 미용학원 가는걸 미룰수밖에 없게됐는데이제 다니기엔 너무 늦은걸까요ㅠㅠ원하는 대학교는 백석예대인데 제가 평균이 국어 5등급수학영어 6, 사탐과탐 7인데수시로 붙을수 있는지 모르겟내요백석예대가 실기를 안보고 면접을 많이 본다고 하던데...이제와서 진로를 바꾸기엔 너무 늦은것같고...예대 꼭 가고싶은데 어쩔까요... 내신 공부도 하면서 4개월 안에 자격증 취득 가능 할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목과 같습니다.집안 사정때문에 미용학원 가는걸 미룰수밖에 없게됐는데이제 다니기엔 너무 늦은걸까요ㅠㅠ원하는 대학교는 백석예대인데 제가 평균이 국어 5등급수학영어 6, 사탐과탐 7인데수시로 붙을수 있는지 모르겟내요백석예대가 실기를 안보고 면접을 많이 본다고 하던데...이제와서 진로를 바꾸기엔 너무 늦은것같고...예대 꼭 가고싶은데 어쩔까요... 내신 공부도 하면서 4개월 안에 자격증 취득 가능 할까요..?
안녕하세요.
4개월 안에 미용 공부도 하시면서
내신 공부도 하시며 자격증 취득하기에는
많이 빠릿할것 같긴한데
우선 그래도 안다니는것보단 많이 배울 수 있으니
학원은 다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면접 준비를 잘 하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