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인출일 잘 아시는분? 안녕하세요제가 미국주식을 3.3 대체휴무일 23시 40분쯤 매도 하였습니다.이거 목욜 오전에
안녕하세요제가 미국주식을 3.3 대체휴무일 23시 40분쯤 매도 하였습니다.이거 목욜 오전에 인출 가능한걸가요?금요일 오전에 인출 가능한걸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제가 미국주식을 3.3 대체휴무일 23시 40분쯤 매도 하였습니다.이거 목욜 오전에 인출 가능한걸가요?금요일 오전에 인출 가능한걸까요?
모든 매도대금은 영업일기준 3일이후 인출이 가능합니다.
3일날 매도하셨으면 3,4,5 일 모두 영업일이라는 가정하에 5일부터 인출이 가능합니다.
미국시간 5일이었으니 아마도 국내에서는 6일부터 인출이 가능하실겁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