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인출일 잘 아시는분? 안녕하세요제가 미국주식을 3.3 대체휴무일 23시 40분쯤 매도 하였습니다.이거 목욜 오전에

미국주식 인출일 잘 아시는분? 안녕하세요제가 미국주식을 3.3 대체휴무일 23시 40분쯤 매도 하였습니다.이거 목욜 오전에

안녕하세요제가 미국주식을 3.3 대체휴무일 23시 40분쯤 매도 하였습니다.이거 목욜 오전에 인출 가능한걸가요?금요일 오전에 인출 가능한걸까요?

모든 매도대금은 영업일기준 3일이후 인출이 가능합니다.

3일날 매도하셨으면 3,4,5 일 모두 영업일이라는 가정하에 5일부터 인출이 가능합니다.

미국시간 5일이었으니 아마도 국내에서는 6일부터 인출이 가능하실겁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