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작업 맥북 질문

미디작업 맥북 질문

그 정도 사양이면 엄청 좋은 사양이네요.

오케스트라 음악 같은거 만드시나요 ㄷㄷㄷ

부럽네요 ㅎ

근데 저 같으면 집에 맥미니 M4를 두고,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이상 같은 로직프로2 아이패드 버전을 사용하는게 더 깔끔하고 괜찬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