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칸 나누기 어떻게하나요...? 부탁드립니다ㅠ 이렇게 기존양식 그대로 저 칸에만 저렇게 칸을 나누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렇게 기존양식 그대로 저 칸에만 저렇게 칸을 나누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단한거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도움좀 부탁드려요 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렇게 기존양식 그대로 저 칸에만 저렇게 칸을 나누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단한거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도움좀 부탁드려요 ㅠ
엑셀 메뉴 중에 셀분할 이라는 게 있습니다.
나누고자 하는 셀 범위를 설정한 후,
그걸 적용하시면 됩니다.
못찾겠으면,
아래 아이콘을 한 번만 누르셔도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