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칸 나누기 어떻게하나요...? 부탁드립니다ㅠ 이렇게 기존양식 그대로 저 칸에만 저렇게 칸을 나누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엑셀 칸 나누기 어떻게하나요...? 부탁드립니다ㅠ 이렇게 기존양식 그대로 저 칸에만 저렇게 칸을 나누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렇게 기존양식 그대로 저 칸에만 저렇게 칸을 나누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단한거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도움좀 부탁드려요 ㅠ

엑셀 메뉴 중에 셀분할 이라는 게 있습니다.

나누고자 하는 셀 범위를 설정한 후,

그걸 적용하시면 됩니다.

못찾겠으면,

아래 아이콘을 한 번만 누르셔도 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