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토익 영어를 너무 싫어하고 잘 못 외우는 학생이 있어요 ㅜ 7급

7급 토익 영어를 너무 싫어하고 잘 못 외우는 학생이 있어요 ㅜ 7급

영어를 너무 싫어하고 잘 못 외우는 학생이 있어요 ㅜ 7급 준비한지 7년째인데 토익 시험 1도 안쳐보고 단어만 외우는 제자한테 어떻게 지도하면 될까요....? 다른 과목을 잘 봐도 토익 증명이 안되면 접수도 만되는데 현실회피만 하고있네요 ㅜ

토익 700점 못 넘으면 9급도 힘들텐데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