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토익 영어를 너무 싫어하고 잘 못 외우는 학생이 있어요 ㅜ 7급
영어를 너무 싫어하고 잘 못 외우는 학생이 있어요 ㅜ 7급 준비한지 7년째인데 토익 시험 1도 안쳐보고 단어만 외우는 제자한테 어떻게 지도하면 될까요....? 다른 과목을 잘 봐도 토익 증명이 안되면 접수도 만되는데 현실회피만 하고있네요 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영어를 너무 싫어하고 잘 못 외우는 학생이 있어요 ㅜ 7급 준비한지 7년째인데 토익 시험 1도 안쳐보고 단어만 외우는 제자한테 어떻게 지도하면 될까요....? 다른 과목을 잘 봐도 토익 증명이 안되면 접수도 만되는데 현실회피만 하고있네요 ㅜ
토익 700점 못 넘으면 9급도 힘들텐데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