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왜 자꾸 관세를 때리나요? 중국이 커지면 맨날 규제 때려도 소용이 없는 게 이미 드러났는데

트럼프는 왜 자꾸 관세를 때리나요? 중국이 커지면 맨날 규제 때려도 소용이 없는 게 이미 드러났는데

중국이 커지면 맨날 규제 때려도 소용이 없는 게 이미 드러났는데 왜 이렇게 관세를 좋아하죠? 중국 기술력이 좋아지면 미국이 다시 투자해서 앞서나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관세를 올리는 목적은 자국보호 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