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왜 자꾸 관세를 때리나요? 중국이 커지면 맨날 규제 때려도 소용이 없는 게 이미 드러났는데
중국이 커지면 맨날 규제 때려도 소용이 없는 게 이미 드러났는데 왜 이렇게 관세를 좋아하죠? 중국 기술력이 좋아지면 미국이 다시 투자해서 앞서나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중국이 커지면 맨날 규제 때려도 소용이 없는 게 이미 드러났는데 왜 이렇게 관세를 좋아하죠? 중국 기술력이 좋아지면 미국이 다시 투자해서 앞서나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관세를 올리는 목적은 자국보호 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