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차중떨림 브레이크패드 주행중 에는 브레이크 밟으면 떨림이 없는데완전히 멈추고 신호대기 하면 차가
주행중 에는 브레이크 밟으면 떨림이 없는데완전히 멈추고 신호대기 하면 차가 떨립니다그래서 브레이크 살짝 앞으로나가기전까지 브레이크를떼니떨림이 줄어드는데 이게 브레이크패드 문제일수있나요?저번에 공업사에서 앞쪽브레이크패드 교체할때가 되었다고했는데 주행중 브레이크사용하면 떨림이 없어서 그냥타고있는데브레이크패드 교체하면 정차중 떨림 괜찮아질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주행중 에는 브레이크 밟으면 떨림이 없는데완전히 멈추고 신호대기 하면 차가 떨립니다그래서 브레이크 살짝 앞으로나가기전까지 브레이크를떼니떨림이 줄어드는데 이게 브레이크패드 문제일수있나요?저번에 공업사에서 앞쪽브레이크패드 교체할때가 되었다고했는데 주행중 브레이크사용하면 떨림이 없어서 그냥타고있는데브레이크패드 교체하면 정차중 떨림 괜찮아질까요?
패드 디스크 둘 다 교체하셔야 할 듯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