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살이 문의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혹시 혼인 전 모셔야 될 수도있다는말에 동의
현재 같이살 수 없다고 하면 이혼사유가 될 수 있나?
그런 조건으로 혼인을 하였다면
이혼 사유가 될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가능하면 힘들어도
같이 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신과 몸이 완전히 피폐해지기 쉽습니다.
남편과 결혼한 것이지
시어머니와 같이 살자고 결혼 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아이가 탄생하면
더 많이 복잡해 질 겁니다.
근 거리에 살고
자주 뵙는 것도 힘들긴 하지만,
같이 사는 거보다는 나을 겁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