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살이 문의

시댁살이 문의

혹시 혼인 전 모셔야 될 수도있다는말에 동의

현재 같이살 수 없다고 하면 이혼사유가 될 수 있나?

그런 조건으로 혼인을 하였다면

이혼 사유가 될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가능하면 힘들어도

같이 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신과 몸이 완전히 피폐해지기 쉽습니다.

남편과 결혼한 것이지

시어머니와 같이 살자고 결혼 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아이가 탄생하면

더 많이 복잡해 질 겁니다.

근 거리에 살고

자주 뵙는 것도 힘들긴 하지만,

같이 사는 거보다는 나을 겁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