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경찰행정학과 저는 고2 경찰행정학과를 가고 싶은 여고생입니다 저는 고1 때 성적

고2 경찰행정학과 저는 고2 경찰행정학과를 가고 싶은 여고생입니다 저는 고1 때 성적

저는 고2 경찰행정학과를 가고 싶은 여고생입니다 저는 고1 때 성적 등급이 6.7이었습니다 이번 고2때 열심히 공부해서 3등급까지 올릴 수 있을까요? 논술 전형으로도 쓸 수 있다는데 어떻게 써야하나요? 동국대 경찰행정 학과 가고싶어요 수시 등급 얼마나 돼야 갈 수 있나요? 수학 못해도 되나요? 수학을 너무 못해서 1학년때 7등급이었습니다.. 경찰행정학과 갈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더 자세한거 말해주세요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논술 전형을 통해 경찰행정학과 진학 가능 수시 등급은 경쟁률에 따라 다름 수학 미숙해도 가능 노력과 준비로 목표 달성할 수 있음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