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수학 노베 정시로 항공대 운항 도전해도 될까요?

고1 수학 노베 정시로 항공대 운항 도전해도 될까요?

저도 항공대 운항과 목표로 재수중인데요, 일단 지금 성적을 보니 일반고로 간다고해도

내신에 정시까지는 힘들것으로 보이기는 하네요.

그건 진짜 공부 괴물들이 그러고요. (물론 불가능은 아님). 일반고 출신이라 내신 166이 뭔진 잘 모르겠지만

노베시면 거기가 내신 1점대 후반 애들이 가는 곳이라

정시로 가는게 맞는것 같고요. 항공대 운항과가

뽑는 인원도 줄고있고 과탐 가산점도 없어져서

등급컷도 나날이 오르고 있으니 올2에 수학 1도

장담 못할 수도 있어요. 그러니 여성분이시면

일단 전학가서 정시 준비 최대한 준비하시고,

안되면 재수하셔도 시간 있으니 고려해보세요. 또한

논술(생기부 안봐요), 정시 모두 지원해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키 얘기도 해주셨는데 항공안전법 시행규칙

별표 9에 따르면 딱히 키에 관한 내용이 없는걸로

보아 비행기 조종에 문제만 없다면 상관 없는듯요.

미래에 같이 선후배로 만나시길!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