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훈 좀 추천해주세요..ㅜ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몇개 추천해봅니다.
서울 지옥철 맨날 타면서 사람이 너무 많다고 투덜거릴수 있는 학교에 다니자
빨리하고 집가자
0반이니깐 1등할게
00쌤의 제자들
앞으로 00쌤은 우리의 최애다
칠판안보면 학교도 널 안봐준다
모든 꽃이 봄에 핀다면 그것만큼 아름답지 않은 9개월이 없을것이다.
학교가 호텔이니?잠은 집에서 자라
그래 자라.네 앙숙은 그동안 너보다 잘 살거야
엄친아 엄친딸이 내가 되보자.
우리 옆반 씹어먹어 볼수 있지?
7교시는 길다.하지만 정신 차려보면 성인이 될것이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