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훈 좀 추천해주세요..ㅜㅠ!!

급훈 좀 추천해주세요..ㅜㅠ!!

몇개 추천해봅니다.

서울 지옥철 맨날 타면서 사람이 너무 많다고 투덜거릴수 있는 학교에 다니자

빨리하고 집가자

0반이니깐 1등할게

00쌤의 제자들

앞으로 00쌤은 우리의 최애다

칠판안보면 학교도 널 안봐준다

모든 꽃이 봄에 핀다면 그것만큼 아름답지 않은 9개월이 없을것이다.

학교가 호텔이니?잠은 집에서 자라

그래 자라.네 앙숙은 그동안 너보다 잘 살거야

엄친아 엄친딸이 내가 되보자.

우리 옆반 씹어먹어 볼수 있지?

7교시는 길다.하지만 정신 차려보면 성인이 될것이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