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울 고속버스 금요일 5시 30분에 서울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 타고 대구오러고 하는데 동대구역까지
금요일 5시 30분에 서울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 타고 대구오러고 하는데 동대구역까지 3시간 30분 걸린다고 되어있더라고요진짜 그거밖에 안 걸리는 거 맞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금요일 5시 30분에 서울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 타고 대구오러고 하는데 동대구역까지 3시간 30분 걸린다고 되어있더라고요진짜 그거밖에 안 걸리는 거 맞나요?
동대구터미널에서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선)에 가는 고속버스를 타면 3시간 30분밖에 안 걸리는 게 맞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