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수괴 이재명과 일당들이 윤석열 대통령님을 쫒아내려고 쿠테타를 일으켰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윤석열 대통령 탄핵은 현행법을 위반한 위법한 부분이 없다. 각하돼야 한다.
●계엄선포와 해제는 법절차에 의거 실행되었다. *적법했다 *위법한 것이 없다. 공산주의자들과는 통합이 안 된다.
■2. 25. 조선일보 3면
조선일보 표제: "우리가 알던 공정과 정의 앞세운 인간 '윤석열' 모습 보여주기를"
●손봉호 교수:
"한국 계엄 이후 정치 경제 등 모든 분야 발전 멈춰 국민에 대한 사과가 먼저 통합메시지도 꼭 필요 현재 결론 어떻게 나든 받아들인다는 입장 밝혀야"
●정대철 헌정회장:
"야당의 탄핵 입법폭주에 분개한 것은 이해 가지만ᆢ계엄은 도 넘은 것 잘못 인정해야 국민 마음 덜 다쳐 국민의 힘엔 나를 떠나 새롭게 시작하라고 말해"
●손학규 전) 민주당대표
"혼란에 빠진 나라 안정되려면 윤 최종변론 중요 대통령으로서 '모든 책임은 내게 있다' 분명히 해야 재판관 아닌 국민과 소통하라. 당당하되 겸손하게"
■나는 이 세 놈들이 잘난 척 주접떨고 있는 것 보면 미친 소리라고 욕을 해주고 싶다.
●이 세 놈들은 나라 망친 김영삼, 김대중 졸개들에 불과하다. 이들이 과연 나라를 위하여 해놓은 일이 무엇이 있는가 묻고 싶다. 평생 혓바닥 놀려서 국민이 낸 세금으로 먹고살은 놈들이 아닌가?
●국회가 29회 탄핵할 때는 쥐 죽은 듯이 가만히 있다가 조선일보에서 인터뷰 요청하니 우쭐하여 주둥이를 놀렸는지 아니면 기자 쓴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황당한 논리뿐이다.
●사과를 요구하는데 윤석열 대통령이 잘못한 것이 무엇인가? 단 한 가지도 없다고 본다.
●계엄은 헌법 제77조에 적시된 대통령의 권한이다. 계엄선포 후 의회의 절차에 의거 해제되었다.
계엄은 물가가 급박하게 올라가고, 사회소요(데모)가 발생해도 계엄을 선포할 수 있다.
●계엄선포와 해제는 법절차에 의거 실행되었다, *적법했다 *위법한 것이 없다. 잘못된 것이 하나도 없다. 사과할 이유가 없다. 사과는 유죄를 인정하는 것이다. 사악한 놈들이 요구하는 수법이다. *네 놈들이 진짜 사악한 놈들로 보인다.
●경제는 문재인이 다 망쳐놨다. 5~10년간 불황이 올 것으로 본다. 알지 못하면 주둥이나 다물어라.
25. 2. 25.
국군, 전두환 대통령 명예회복 위원회
박근혜 대통령을 위한 준비모임
한민족사 중앙연구회
상임대표회장 이광원
010-4491-3399
AI 분석 및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