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이 잘못한게 먼가요?? 내란수괴 이재명과 일당들이  윤석열 대통령님을  쫒아내려고 쿠테타를 일으켰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윤석열 대통령이 잘못한게 먼가요?? 내란수괴 이재명과 일당들이  윤석열 대통령님을  쫒아내려고 쿠테타를 일으켰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란수괴 이재명과 일당들이  윤석열 대통령님을  쫒아내려고 쿠테타를 일으켰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윤석열 대통령 탄핵은 현행법을 위반한 위법한 부분이 없다. 각하돼야 한다.

●계엄선포와 해제는 법절차에 의거 실행되었다. *적법했다 *위법한 것이 없다. 공산주의자들과는 통합이 안 된다.

■2. 25. 조선일보 3면

조선일보 표제: "우리가 알던 공정과 정의 앞세운 인간 '윤석열' 모습 보여주기를"

●손봉호 교수:

"한국 계엄 이후 정치 경제 등 모든 분야 발전 멈춰 국민에 대한 사과가 먼저 통합메시지도 꼭 필요 현재 결론 어떻게 나든 받아들인다는 입장 밝혀야"

●정대철 헌정회장:

"야당의 탄핵 입법폭주에 분개한 것은 이해 가지만ᆢ계엄은 도 넘은 것 잘못 인정해야 국민 마음 덜 다쳐 국민의 힘엔 나를 떠나 새롭게 시작하라고 말해"

●손학규 전) 민주당대표

"혼란에 빠진 나라 안정되려면 윤 최종변론 중요 대통령으로서 '모든 책임은 내게 있다' 분명히 해야 재판관 아닌 국민과 소통하라. 당당하되 겸손하게"

■나는 이 세 놈들이 잘난 척 주접떨고 있는 것 보면 미친 소리라고 욕을 해주고 싶다.

●이 세 놈들은 나라 망친 김영삼, 김대중 졸개들에 불과하다. 이들이 과연 나라를 위하여 해놓은 일이 무엇이 있는가 묻고 싶다. 평생 혓바닥 놀려서 국민이 낸 세금으로 먹고살은 놈들이 아닌가?

●국회가 29회 탄핵할 때는 쥐 죽은 듯이 가만히 있다가 조선일보에서 인터뷰 요청하니 우쭐하여 주둥이를 놀렸는지 아니면 기자 쓴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황당한 논리뿐이다.

●사과를 요구하는데 윤석열 대통령이 잘못한 것이 무엇인가? 단 한 가지도 없다고 본다.

●계엄은 헌법 제77조에 적시된 대통령의 권한이다. 계엄선포 후 의회의 절차에 의거 해제되었다.

계엄은 물가가 급박하게 올라가고, 사회소요(데모)가 발생해도 계엄을 선포할 수 있다.

●계엄선포와 해제는 법절차에 의거 실행되었다, *적법했다 *위법한 것이 없다. 잘못된 것이 하나도 없다. 사과할 이유가 없다. 사과는 유죄를 인정하는 것이다. 사악한 놈들이 요구하는 수법이다. *네 놈들이 진짜 사악한 놈들로 보인다.

●경제는 문재인이 다 망쳐놨다. 5~10년간 불황이 올 것으로 본다. 알지 못하면 주둥이나 다물어라.

25. 2. 25.

국군, 전두환 대통령 명예회복 위원회

박근혜 대통령을 위한 준비모임

한민족사 중앙연구회

상임대표회장 이광원

010-4491-3399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