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해 질문 자동차는 월급이 많다고 해서 살 수 있는게 아니고 월급이 적더라도
자동차는 월급이 많다고 해서 살 수 있는게 아니고 월급이 적더라도 모아가지고 경제적 여유가 생겼을 때 살 수 있는 것 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자동차는 월급이 많다고 해서 살 수 있는게 아니고 월급이 적더라도 모아가지고 경제적 여유가 생겼을 때 살 수 있는 것 인가요?
아뇨
그냥 월급이 많아도 살 수 있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