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여세 제척기간 15년... 증여세 제척기간 15년으로 알고 있는데2009년과 2010년에 타인으로부터 증여받아 예금에.넣었습니다

증여세 제척기간 15년... 증여세 제척기간 15년으로 알고 있는데2009년과 2010년에 타인으로부터 증여받아 예금에.넣었습니다

증여세 제척기간 15년으로 알고 있는데2009년과 2010년에 타인으로부터 증여받아 예금에.넣었습니다 올해부터 괜찮나요?부과할수 있는날로부터하고 전제가 붙던데.이건 무슨말인가요?

무신고한 증여세.상속세의 제척기간은 15년이고

그 제척기간은 증여세 신고기한의 다음 날 부터 기산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계산하여 15년이 지나면 세무공무원은 증여세를 과세할 수 없읍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