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여세 제척기간 15년... 증여세 제척기간 15년으로 알고 있는데2009년과 2010년에 타인으로부터 증여받아 예금에.넣었습니다
증여세 제척기간 15년으로 알고 있는데2009년과 2010년에 타인으로부터 증여받아 예금에.넣었습니다 올해부터 괜찮나요?부과할수 있는날로부터하고 전제가 붙던데.이건 무슨말인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증여세 제척기간 15년으로 알고 있는데2009년과 2010년에 타인으로부터 증여받아 예금에.넣었습니다 올해부터 괜찮나요?부과할수 있는날로부터하고 전제가 붙던데.이건 무슨말인가요?
무신고한 증여세.상속세의 제척기간은 15년이고
그 제척기간은 증여세 신고기한의 다음 날 부터 기산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계산하여 15년이 지나면 세무공무원은 증여세를 과세할 수 없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