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궁금한점이요!! 수능 볼때 탐구과목을 사회문화와생윤 두개로 할수있나요? 꼭 과탐 안해도 되는건가요?ㅠ그리고
수능 볼때 탐구과목을 사회문화와생윤 두개로 할수있나요? 꼭 과탐 안해도 되는건가요?ㅠ그리고 현재 고3인데 전에 배웠던거 다 까먹었는데 한국사랑 문학 이런쪽은 다시 처음부터 다 공부해야되는건가요?ㅠㅠ내신공부도 해야되는데 수능준비도 해야되니 너무 고민돼요ㅠㅠ 이래서 다들 정시로 돌리는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수능 볼때 탐구과목을 사회문화와생윤 두개로 할수있나요? 꼭 과탐 안해도 되는건가요?ㅠ그리고 현재 고3인데 전에 배웠던거 다 까먹었는데 한국사랑 문학 이런쪽은 다시 처음부터 다 공부해야되는건가요?ㅠㅠ내신공부도 해야되는데 수능준비도 해야되니 너무 고민돼요ㅠㅠ 이래서 다들 정시로 돌리는건가요..
네, 사탐3개 가능 합니다
한국사는 순공 10시간이면 1등급 가능하고, 문학은 기본도 안되어 있으면 다시 하시는게 좋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