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6프로 셀카 플래쉬 전면 셀카 찍을때 플래쉬키고 찍으면플ㄹㅐ쉬가 켜지는 시간이 너무 긴데 정상인가요?전
전면 셀카 찍을때 플래쉬키고 찍으면플ㄹㅐ쉬가 켜지는 시간이 너무 긴데 정상인가요?전 폰(아이폰12)랑 달라서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전면 셀카 찍을때 플래쉬키고 찍으면플ㄹㅐ쉬가 켜지는 시간이 너무 긴데 정상인가요?전 폰(아이폰12)랑 달라서요
플레쉬가 켜지는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너무 짧거나 길지 않는다면 정상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