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국제선 오사카행 질문있어요... 패키지로 해외여행 다니다가... 자유로 해외여행을 가려니 긴장이 많이 되네요

에어부산 국제선 오사카행 질문있어요... 패키지로 해외여행 다니다가... 자유로 해외여행을 가려니 긴장이 많이 되네요

패키지로 해외여행 다니다가... 자유로 해외여행을 가려니 긴장이 많이 되네요

2개 합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행은 각자 하는겁니다

한사람 가방은 10kg이고 도 한사람은 20kg 이라면 합이 30kg이니

문제가 없을거로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10kg 은 그냥 통과 되지만 20kg 가방 주인은 추가비용 내야 합니다

(가족은 합산됨)

술도 각자 2병씩 면세품을 사올때 각자 가방에 2병씩 넣어 갖고와야지

한가방이 짐이 없다고 4병을 한가방에 넣어 갖고오면 세금 부과 됩니다

1인당 기내화물로 15kg 넘으면 추가요금 부과 됩니다

(가방 규격도 잘 보셔야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