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유심 skt공기계 에어닷 Kt로 개통했습니다Skt 아이폰 공기계 사서 kt 유심 껴서 사용하면에어닷 녹음기능
Kt로 개통했습니다Skt 아이폰 공기계 사서 kt 유심 껴서 사용하면에어닷 녹음기능 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Kt로 개통했습니다Skt 아이폰 공기계 사서 kt 유심 껴서 사용하면에어닷 녹음기능 되나요??
KT로 개통한 상태에서 SKT용 아이폰 공기계를 구입해 KT 유심을 끼워 사용하면 일반적인 통화, 데이터 사용 등은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에어닷(AirDot) 녹음 기능은 SKT 전용 서비스이므로, SKT 유심 없이 KT 유심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에어닷 기능을 사용하려면
SKT로 개통된 유심을 사용해야 함
SKT 통신망을 이용해야 함
즉, 현재 KT 유심을 사용하면 에어닷 녹음 기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에어닷 기능을 이용하려면 SKT로 개통된 번호와 유심이 필요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