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엔지니어링 좋나요? 저희 아빠가 삼성 이앤어이(엔지니어링) 다니시는데 좋은 회산가요

삼성 엔지니어링 좋나요? 저희 아빠가 삼성 이앤어이(엔지니어링) 다니시는데 좋은 회산가요

저희 아빠가 삼성 이앤어이(엔지니어링) 다니시는데 좋은 회산가요

삼성 엔지니어링은 글로벌 기업으로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