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편입 저는 현재 지방4년제 대학에 올해 입학한 1학년입니다.짧은 기간이지만 학교를 다니면서
저는 현재 지방4년제 대학에 올해 입학한 1학년입니다.짧은 기간이지만 학교를 다니면서 편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편입을 목표로 하는 학교는 지방거점국립대학교(부산,경북,…)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저는 최대한 빨리 편입을 하고 싶어서 1년안에 편입을 성공하고 싶은데, 제가 이제 1학년이다 보니 대학교 1학년 과정만 들으면 학점이 부족해서 학점은행제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그리고 지방거점국립대학이 토익이랑 전적대 성적이나 등등 그런것들을 보는걸로 알고 있는데,.. 사실 지금 뭘해야할지 복잡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구해봅니다..꼭 1년안에 성공해서 남들 2학년일때 3학년이고 싶습니다..!하는 방법 최대한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너무나도 감사할거같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저는 현재 지방4년제 대학에 올해 입학한 1학년입니다.짧은 기간이지만 학교를 다니면서 편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편입을 목표로 하는 학교는 지방거점국립대학교(부산,경북,…)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저는 최대한 빨리 편입을 하고 싶어서 1년안에 편입을 성공하고 싶은데, 제가 이제 1학년이다 보니 대학교 1학년 과정만 들으면 학점이 부족해서 학점은행제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그리고 지방거점국립대학이 토익이랑 전적대 성적이나 등등 그런것들을 보는걸로 알고 있는데,.. 사실 지금 뭘해야할지 복잡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구해봅니다..꼭 1년안에 성공해서 남들 2학년일때 3학년이고 싶습니다..!하는 방법 최대한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너무나도 감사할거같습니다.!
네, 편입 전문 멘토로 자세하게 과정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지거국의 경우 모든 대학이 토익과 성적만 보는 것이 아니며,
대학에 따라서 편입조건이 매우 달라집니다.
예를들어 공인영어 / 편입영어 둘 중 어떤 것을 보는지, 면접은 보는지
성적반영 비율은 어느정도 되는지 등이 달라지기에
학우님이 편입 희망하는 대학 말씀해주시면
희망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서포트해드리겠습니다.
편입은 올해 12월 지원 생각 중이실까요?
25년 3월부터 수강할 경우 총 2학기 과정으로 올해 12월 편입지원 가능하기에
문의주시면 질문자님의 상황에 맞게 제가 학습설계표를 만들어
중복된 과목이나 필요없는 과목 등 맞춤 1:1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일반 대학과 다르게 매달 개강반이 열립니다.
희망하시는 시작시기가 있으신가요?
지금 3, 4월 개강반 열려있으며,
과목이 선착순으로 마감이 됩니다.
문의주시면 빠른 개강반으로 들어가실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0번의 검색보다 1번의 상담이 더욱 빠릅니다.
상담 문의는 무료로 진행되오니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지금도 상담 가능하며, 상담은 전부 무료상담으로 진행 중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