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중이던 대학 휴학 후 학점은행제 하면 쌓은 학점은 재학중이던 대학을 휴학 후 학점은행제를 이수하게되면 제가 여태 대학에서 이수한
재학중이던 대학을 휴학 후 학점은행제를 이수하게되면 제가 여태 대학에서 이수한 과목들은 학점은행제에선 인정받지 못하게 되나요? 아예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하는건가요?현재 4년제대학 3학년 1학기 사회복지학과 재학중인데 올해 휴학 후 내년에 편입 도전 할 생각이거든요, 만약 내년에 사회복무요원 붙으면 학은제로 아예 1년 반 정도면 된다길래 학은제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받을까 해서요.현재 학점은 70학점 넘게 이수했고 평점은 4.11 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재학중이던 대학을 휴학 후 학점은행제를 이수하게되면 제가 여태 대학에서 이수한 과목들은 학점은행제에선 인정받지 못하게 되나요? 아예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하는건가요?현재 4년제대학 3학년 1학기 사회복지학과 재학중인데 올해 휴학 후 내년에 편입 도전 할 생각이거든요, 만약 내년에 사회복무요원 붙으면 학은제로 아예 1년 반 정도면 된다길래 학은제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받을까 해서요.현재 학점은 70학점 넘게 이수했고 평점은 4.11 입니다.
교육법이 달라 대학과 학점은행제 학점를 서로 합칠수는 없습니다ㅠ
대부분 대학을 자퇴하거나학점은행제를 통해 이수를 한다면 총 70학점 이수만으로 편입이 가능하세요!
목표대학이 따로 있으실까요?
사회복지사 편입 둘다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필을 통해 질문주세요!
실시간 답변 가능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