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공항?에 있다가 근처에 비행기가 추락해서 같이 죽은 꿈이였어요 근데 그냥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공항?에 있다가 근처에 비행기가 추락해서 같이 죽은 꿈이였어요 근데 그냥

공항?에 있다가 근처에 비행기가 추락해서 같이 죽은 꿈이였어요 근데 그냥 어어??? 비행기 떨어진다?? 착륙되려나??? 하다가 결국 착륙에 실패해서 땅에 비행기가 떨어지는 걸 봤고 몸이 따끗해지고 진짜 편안하게 눈 감기면서 아 죽었구나 느낌이 들었어요 진짜 서서히 편해진 느낌....? 막 최면 같은거 하면 서서히 빠지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그러고 자연스럽게 꿈에서 깼네요 해몽이 있을까요??

꿈 해몽 상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죽는 꿈은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떨어져 죽는 꿈은 어디에서 떨어졌느냐에 따라서 세부적인 해석이 달라지지만 대체로 본인이 떨어져서 죽는 꿈은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특히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은 본인이 하고있는 일이 크게 번창하거나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뜻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