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아들이 자퇴하고 싶다네요. 중학교때도 학교 가기 힘들어 했습니다. 고등학교 가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중학교때도 학교 가기 힘들어 했습니다. 고등학교 가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중학교때도 학교 가기 힘들어 했습니다. 고등학교 가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네 파주근처에있습니다
대안학교나 평생교육학교중 어디로 알아봐드리면될까여??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