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아들이 자퇴하고 싶다네요. 중학교때도 학교 가기 힘들어 했습니다.  고등학교 가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고1 아들이 자퇴하고 싶다네요. 중학교때도 학교 가기 힘들어 했습니다.  고등학교 가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중학교때도 학교 가기 힘들어 했습니다.  고등학교 가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네 파주근처에있습니다

대안학교나 평생교육학교중 어디로 알아봐드리면될까여??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