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 점 아니 아이폰 카메라 찍으면 저러케 아래쪽에 있는초록색점이 계속 나오는데 왜그러는걸까용??
아니 아이폰 카메라 찍으면 저러케 아래쪽에 있는초록색점이 계속 나오는데 왜그러는걸까용??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아니 아이폰 카메라 찍으면 저러케 아래쪽에 있는초록색점이 계속 나오는데 왜그러는걸까용??
서비스센터에 한번 가보시는게 맞는거같아요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