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 점 아니 아이폰 카메라 찍으면 저러케 아래쪽에 있는초록색점이 계속 나오는데 왜그러는걸까용??

아이폰 카메라 점 아니 아이폰 카메라 찍으면 저러케 아래쪽에 있는초록색점이 계속 나오는데 왜그러는걸까용??

아니 아이폰 카메라 찍으면 저러케 아래쪽에 있는초록색점이 계속 나오는데 왜그러는걸까용??

서비스센터에 한번 가보시는게 맞는거같아요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