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현황 아직도 많이 혼잡한가요?개선된게 없나요? 기사난뒤로저 19일날8시 25분꺼 타는데 체크인열리자마자 하면
아직도 많이 혼잡한가요?개선된게 없나요? 기사난뒤로저 19일날8시 25분꺼 타는데 체크인열리자마자 하면 제시간에 탈수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아직도 많이 혼잡한가요?개선된게 없나요? 기사난뒤로저 19일날8시 25분꺼 타는데 체크인열리자마자 하면 제시간에 탈수있을까요
체크인 열리자마자 바로 달려가시고요.
인천공항은 특정 시간대에 사람이 그렇게 몰린다네요. 오히려 애매한 시간대가 사람이 없다고.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