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편입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영남대학교를 다니다가 군 휴학 후 복무 중이며 진로와 학과가

대학교 편입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영남대학교를 다니다가 군 휴학 후 복무 중이며 진로와 학과가

현재 영남대학교를 다니다가 군 휴학 후 복무 중이며 진로와 학과가 맞지 않아 전역 이후에 경북대학교에 편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당장은 불가능해서 학사를 만드는 과정에서 학점을 끌어올리면서

편입을 노리시는게 일단 합격에 더 가까운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휴학을 걸고 자격요건만 따로 만드는 방법도 있긴합니다.

보통 군대에서 많이들 같이 하고 계신데

편입이 간절하시다면

가이드 잡아드리겠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