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편입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영남대학교를 다니다가 군 휴학 후 복무 중이며 진로와 학과가
현재 영남대학교를 다니다가 군 휴학 후 복무 중이며 진로와 학과가 맞지 않아 전역 이후에 경북대학교에 편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현재 영남대학교를 다니다가 군 휴학 후 복무 중이며 진로와 학과가 맞지 않아 전역 이후에 경북대학교에 편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당장은 불가능해서 학사를 만드는 과정에서 학점을 끌어올리면서
편입을 노리시는게 일단 합격에 더 가까운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휴학을 걸고 자격요건만 따로 만드는 방법도 있긴합니다.
보통 군대에서 많이들 같이 하고 계신데
편입이 간절하시다면
가이드 잡아드리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