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30살 회계취업 질문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회계1급 세무2급 컴활2급 한국사2급 이정도면 취업가능 스펙입니다.
이바닥은 실무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체지장하는 회사에 입사해서
실무능력과 경력을 쌓으시고 이직하시면 더 높은 연봉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세무사사무실에서 몇년 경력쌓고 이직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