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30살 회계취업 질문이요!!

비전공자 30살 회계취업 질문이요!!

회계1급 세무2급 컴활2급 한국사2급 이정도면 취업가능 스펙입니다.

이바닥은 실무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체지장하는 회사에 입사해서

실무능력과 경력을 쌓으시고 이직하시면 더 높은 연봉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세무사사무실에서 몇년 경력쌓고 이직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