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1년사용 제가 서브폰으로 아이폰7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요? ios15.8.2가 최대던데 1년은 인스타랑

아이폰7 1년사용 제가 서브폰으로 아이폰7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요? ios15.8.2가 최대던데 1년은 인스타랑

제가 서브폰으로 아이폰7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요? ios15.8.2가 최대던데 1년은 인스타랑 유튜브 사용가능한가요? 배터리도 성능도 82% 남았는데 1년 사용 가능한가요?

아이폰7은 아직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사용이 가능하지만,

성능 저하와 앱 지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이 82%이니 1년 정도는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나, 구체적인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스마트폰 사용 잘하시길 바랍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