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1년사용 제가 서브폰으로 아이폰7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요? ios15.8.2가 최대던데 1년은 인스타랑
제가 서브폰으로 아이폰7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요? ios15.8.2가 최대던데 1년은 인스타랑 유튜브 사용가능한가요? 배터리도 성능도 82% 남았는데 1년 사용 가능한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제가 서브폰으로 아이폰7을 구매했는데 언제까지 사용가능할까요? ios15.8.2가 최대던데 1년은 인스타랑 유튜브 사용가능한가요? 배터리도 성능도 82% 남았는데 1년 사용 가능한가요?
아이폰7은 아직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사용이 가능하지만,
성능 저하와 앱 지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이 82%이니 1년 정도는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나, 구체적인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스마트폰 사용 잘하시길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